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에요:)

오늘은 grammar wise level1 준비했습니다^^

★★★ grammar wise level1 답지 ★★★.pdf

오랜만에 피부관리를 받고 왔어요.

얼굴 경락 지대로 받고 왔네요.ㅎㅎ

한동안 얼굴 경락 자주 하면서 교근도 많이 사라지고,

광대도 많이 들어갔는데 안하니까 들어갔네요ㅠㅠ

 

 

사실 경락이라는게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해요.ㅎㅎ

제일 효과가 좋은게 보톡스죠 ㅎㅎ

보톡스 한방이면 사각턱이 바로 사라지는데  

약물의 힘을 빌리기가 싫더라고요.

저도 한번 맞고 지금은 안맞고 있어요~~ㅎㅎ

 

어쨌든, 오늘은 grammar wise level1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분들 다운받으시고요.

필요한 자료 있으면 언제든 요청해주세요 ☆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