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조금 따뜻한 겨울이네요.

현재 기온은 12도

확실히 따뜻하죠~

두자리수의 기온 얼마만인지모르겠네요.

외출할때 꼭 따뜻하게 입으시고요~!

 

오늘은 그래머와이즈 레벨2 답지 올립니다.

어제 레벨1에 이어서 레벨2를 올립니다. 

 

pdf 파일 첨부합니다. 

 오늘 기사를 보니 두산베어스 선수들 연봉 협상에 관한 글이 있네요.

아무래도 우승 프리미엄도 있고 예비fa들도 대우도 해줘야 할 것 같고

하니까 연봉인상에 골머리를 앓것처럼 보이네요.

이번 fa 선수들 계약건을 보면서,

누구는 평생 벌어도 못 벌것을 3년, 4년만에 버는 거 보면..

참 부럽네요..

야구팬들도 그런 걸 보면서 희열을 느끼나봅니다^^

grammar wise level 2 올립니다.

 grammar wise는 스타터, 레벨1, 레벨2, 레벨3가 있죠.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그래머와이즈 레벨2 까지 올립니다.

그럼 필요한 자료가 있으면 언제든 문의하세요 ☆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