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발백중 답지 올립니다.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오늘은 100발 100중 2학기 기말고사 영어 중3 입니다.

그럼 바로 아래 <백발백중 영어 중3-2답지.egg> 보이시나요.

이거 다운받아서 압축해제하시면 됩니다.

백발백중 영어 중3-2 답지.egg

오늘 야구선수 임창용선수가 도박혐의 인정했다고 하네요.

올 시즌 윤성환, 안지만, 임창용 세 선수가 한국시리즈에 나오지 못해서

삼성이 지는데 큰 영향을 받았죠~~

사실 두산이 이렇게 막판에 정말 잘할줄 몰랐어요. 

 두산선수층이 대체로 젊어서 앞으로 두산왕조가 이루어질꺼다

라는 예상까지 있네요.ㅎㅎ

저는 삼성선수 3명이 빠져도 그래도 삼성이 이길줄알았는데

의외였어요.ㅎ

100발100중 2학기 기말고사 영어 중3은 본문 상단에 올렸어요.

어쨌든 저는 두산에서는 오재원선수를 좋아합니다.

사실 오재원 선수가 남자들한테는 인기가 없죠.

식방식빵 하면서 ..

사실 승부근성이 강해서 플레이하다

상대편에게는 얄밉고 더티한 플레이가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거기에 쌍꺼풀 수술까지 해서 인상이 더 진해보이고 ㅋㅋ

그런 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100발100중 2학기 기말고사 영어 중3

올린답지 잘 받으시고요.

그럼이만^^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