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grammar inside level 1 답지 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답지를 첨부하겠으니 본문하단에 있는 pdf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grammar inside level1 답지.pdf

자! 보이시나요? pdf 파일 이거 다운받으시면됩니다^^ 

 한동안 본문 하단에 첨부해놨었는데,

어디있는지 못찾겠다는 분이 몇 계셔서.

상단에 첨부했습니다^^

필요하신분 자유롭게 다운받으시고

가시기전에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요즘 야구 fa 스토브리그 ㅋㅋ장난아니죠~~

한화에 심수창과 정우람이 왔습니다.

심수창은 조인성과 재회 ㅋㅋㅋ

이것도 꿀잼 빅잼이겠네요~ㅎㅎ

정우람이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합니다.

grammar inside level 1 답지를 올리면서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