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grammar wise level 3 답지 올립니다^^

지금까지 grammar wise level 1부터 2, 3까지 올렸습니다.

오늘은 3 답지입니다. 

★★★ grammar wise level3 답지 ★★★.pdf

 

pdf 파일로 첨부합니다. 

 이렇게 예쁜 낙엽들도 이제 볼 수 없는 겨울이네요.

감기조심하세요~

건강식품은 잘 챙겨드시나요?ㅎㅎ

저는 운동보다 약먹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비타민씨, 종합비타민, 오메가쓰리, 스피루리나, 비타민E, 비타민D, 눈영양제..

으으. 정말 약 많이 먹죠.ㅎㅎ

그래도 이거라도 먹으니 버틸 수 있는 것 같아요.ㅎ

grammar wise level3 올리면서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필요한 자료 있으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최대한 빨리 업로드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해피한 하루 되시길 ^^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