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2015년 11월 25일 수요일입니다.

날씨가 정말 추워졌어요. 이제 본격적인 겨울로 추울일만 남았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백발백중 영어 중2 답지를 올립니다.

백발백중 영어 중2-2 기말고사.egg

영어는 출판사가 학교마다 다른거 알고 계시죠?

천재, 두산, 교학사, 지학사, 미래 등등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출판사 별로 파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파일을 한곳에 모아 압축해놓았습니다.

위 파일을 다운받으시고 압축해제하시면 바로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시면서 응원 댓글, 공감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남겨주시는 분. 기말고사 성적 응원합니다!

하하. 물론 안남겨주시는 분들도 응원하겠습니다^^

백발백중 영어 중2 답지 알집 압축해놓았으니

다운받은거 해제해서 이용하세요^^*

요즘 이상한 놈이 하나 있는데요.^^

제가 압축해놓은 파일을 그대로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지금 자료 수집중이에요^^

법무법인 변호사가 열심히 자료 캡쳐를 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베끼려면 해보세요.

저는 열심히 모아서 내용증명 보내고 소송때릴겁니다^^

예전에도 사진도용해서 한장에 100만원씩 받았는데,

이번에도 소송때리면 쏠쏠할 것 같네요^^

그돈으로 또 여행이나 다녀오죠 뭐 ㅋㅋ

백발백중 영어 중2 답지 올리면서

그럼 이만 물러갑니다^^

늘 해피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