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우공비q 중등 수학 1 상 표준편 답지 준비했습니다.

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했어요.

본문 하단을 참고하세요^^

수와연산, 방정식, 함수 이렇게 세가지를 배웁니다.

그 중 함수가 제일 중요해요!

함수는 2학년때, 3학년때 또 나오거든요ㅠㅠ

정말 버릴래야 버릴 수가 없는 단원입니다.

오늘은 3박4일로 휴가를 다녀와요.ㅎㅎ

한달전에 여행갔는데 힐링하러 다시 가네요:)ㅎㅎㅎ

그동안은 포스팅을 못할것 같네요ㅠㅠ

여행지에서 할지도 모르겠지만...

 

오늘은 우공비q  중등수학 1상 표준편 답지 올릴게요.

답지는 본문 맨 아래에 있어요.

그냥 가시면 서운해요.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전 이만~~

우공비Q중등수학1상(표준)_솔루션web.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