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우공비Q 중등 수학 1 하 표준편 답지 준비했어요.

본문 하단에 내려가시면 파일 있어요!

그거 다운받아가세요>_<

우공비Q 중등 수학 1 하 표준편 답지는 lecturebook과 workbook 이렇게 두부분으로 나뉘어있는거

아시죠?ㅎㅎ

그래서 제가 두개의 파일로 나누었습니다!!ㅎㅎ

답지 전체가 필요하시면 두개 파일 모두 받아가시고요.

나는 lecturebook 답지만 필요하다. 그러면 lecturebook 답지만 받아가시면 됩니다.

아래 파일명을 lecture, workbook 이렇게 적어놨으니까

혼동되진 않으실거에요~

1학년2학기 부분은 통계, 기본도형, 평면도형, 입체도형을 배웁니다.

통계 빼고는 전부 도형위주라서 여자학생들은 싫어할 수도 있겠네요ㅠㅠ

많은 학교가 1학년 2학기가 자유학기제가 실시되어서

중간 기말고사를 안보죠.

그래서 학생들이이때 공부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1학년 2학기 부분이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어요ㅠㅠ

뭐 2학년 3학년때 배우는것에 연계되는 것도 아니고...

통계부분에서 평균 내는 거 그것만 기본적으로 알아두시고~~

기본도형도 2학년 3학년에 연계되는게 없어서ㅠㅠ

그냥 대강대강 훑고 2학년꺼로 넘어가시는게 좋아요!

중2 수학이 정말 어려워요ㅠ

제 경험상으로는 중3수학보다 중2수학이 더 어려웠어요.

새로운 용어와 개념들이 무궁무진해집니다.

뭐 원래 초딩수학보다 중딩수학이 훨씬 어려운 이유가 새로운 용어가 마구 나오기 시작해서이죠ㅠㅠ

공부에는 반복이 중요합니다.

꾸준한 반복, 수학은 유형별 적용법을 공략한다면 성공할 수 있겠네요.

그럼 답지 올릴게요:)

lecturebook과 workbook답지구분해서 올렸으니 잘 받아가세요^^

우공비q중등수학1하 lecture.pdf우공비q중등수학1하 workbook.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