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체크체크 수학 유형 마스터 중 1-1 답지와

체크체크 수학 유형 마스터 중 2-1 답지,

체크체크 수학 유형 마스터 중 3-1 답지를 한꺼번에 가져왔어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그냥 사진파일이에요.

진따 답지 파일은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어요.

요즘 순시리때문에 정말 시끄럽죠.

하루 빨리 평범한 세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뉴스 볼때마다 화가나네요^^;;

그나저나 조윤선은 화장전후가 정말 차이가 많이 나네요.

되게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화장안하고 안경끼니까 그냥평범한 아줌마네요.

뭐 평범한 아줌마.. 그정도치곤 예쁘긴 한데 말이죠.

화장법을 배우고 싶네요.............^^;;;


체크체크 책은 개념드릴, 진도교재도 유명해요.

저는 그거 말고 체크체크 수학 유형 마스터 라는 책 답지를 가져왔어요.

개념드릴 진도교재와는 다른 책이라는걸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럼 1학기 준비 잘하시고요.

답지도 잘 다운받아가세요^.^

지금 보고 계신 자료는 2017년도 자료에요.

구자료 2016년판과는 답지가 아예 다른지

개정이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확인한번 해보세요~

혹시 2016년판이 필요하시면 따로 댓글에 문의주세요.

제가 따로 구해보겠습니다^^

그럼 답지 올릴게요!!

1학년부터 3학년까지 쫘르르르 나열해놨어요.

본인의 학년에 맞는 파일 찾아가세요^^

가시는길에 감사댓글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17 체크체크 유형마스터 1-1.pdf17 체크체크 유형마스터 2-1.pdf17 체크체크 유형마스터 3-1.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