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라이트 쎈 중1상 답지 준비했어요.

우선 목차를 살펴보시고요.

답지는 본문 하단에 있어요.

답지 용량이 커서 단원별로 파일을 쪼갰어요.

1단원은 자연수의 성질

2단원은 정수와 유리수

3단원은 방정식

4단원은 함수에요.

쎈 문제집은 문제가 번호별로 매겨있어서 번호로 확인하셔도 되고요.

단원으로 확인하셔서 답지 체크하셔도 됩니다^^

 

간단해설 참고하시고요~~^^

풀이과정이 있는 것은 아래 파일에서 확인하세요^^

지금은 일부분만 캡쳐했어요.

 

가끔 몇번부터 몇번까지만 따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시는 분들 있으신데요.

제가 그 분 하나를 위해서 캡쳐해서 보내드릴 순 없어요ㅠㅠ

파일을 올려드렸으니 파일 열어보셔서 답지 확인하세요:)

답지 전체 파일을 요청하시는 건 가능해도,

몇쪽부터 몇쪽만 따로 메일로 보내달라는 요청..

이건 하나하나 들어드릴 수가 없네요ㅠㅠ

죄송합니다!

그럼 단원별로 정리해둔 답지 잘 다운받아가시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Ⅰ.자연수의 성질.pdfⅡ.정수와 유리수.pdfⅢ.방정식.pdfⅣ.함수.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