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라이트 쎈 중3상 답지 준비했어요^^

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했어요.

본문 하단에 확인해보세요^^

수학 답지라 그런지 해설도 많고..용량이 굉장히 커요ㅠㅠ

블로그가 10mb 이상의 파일은 올릴 수가 없어서 부득이하게 파일을 분할했습니다.

3개로 분할했어요.

쎈은 1번부터 번호가 매겨있어서 번호별로 파일을 분할했어요.

알아보시기 쉽게 파일명에 번호를 적어뒀습니다.

번호 참고하세요.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라이트 쎈 중등수학3 상 답지에요^^

답지 이미지 샘플이고요.

진짜 답지 파일은 본문 하단에 첨부했어요.

본문 하단으로 쭈욱내려가세요.

pdf파일로 첨부했어요.

pdf가 없는 경우 뷰어다운받으시면 파일을 열 수 있어요.

아래 있는 파일 명을 잘 확인하세요^^

라이트 쎈 중등수학 3상답지 용량이 너무 커서 파일을 세개로 분할했어요.

1번부터 481번까지 답은 첫번째 파일에 있고요~~

482번부터 978번은 두번째 파일,

979번부터 끝까지는 세번째 파일에 있습니다.

라이트쎈중등수학3상답지(1번-481번).pdf라이트쎈중등수학3상답지(482번-978번).pdf

라이트쎈중등수학3상답지(979번-끝까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