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의 일상)

얼마전 다녀온 복수동 키즈카페 크레센도에요.

집 근처에 키즈카페가 없다보니 근처를 돌아다니다 발견한 키즈카페~~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시간날때마다 복수동에 가곤 하는데~~

아이가 수시로 가자고 조르네요~^^


 

 

어린이 자동차도 많아요~

종류별 색색별~~

우리 아가는 좋아라~ 신나라 한답니다.

 

트램폴린도 있네요~~

아이들 키 성장에는 트램폴린이 최고라는데,

키즈카페에 오면 트램폴린보다 장난감 가지고 노느라 정신이 없네요~~

 

 

 

문어 위에 앉았다고 한 껏 멋을 부린 서은이^^**

예쁘게 찍어달라고 예쁜척 하네요 ㅎㅎ

 

 

 

복수동 키즈카페 어디갈까~ 고민하신다면,

크레센도추천!!

남자사장님, 여자사장님 두 분 다 너~무 친절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