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ㅎ 황지니에요:)

룰루랄라 얼마전 ..

얼마전이 아니네요 거의 한달전 ㅋㅋ

완전 추워지기 전에 갑천 고기파티 했어요!!ㅋㅋ

아이와 함께 갑천에서 신나게 고기!!

와 정말 꿀맛같아요.

 


 

 

아침부터 천막을 치느라 고생하신분들..

수고하셨어요ㅠㅠ

저는 늦게가서 고기만 먹었네요 ㅋㅋ

 

 

 

 

 

깨끗하게 씻은 상추와 함께 ~

 

내사랑 고기고기.

너 왜이렇게 맛나보이니 ㅋㅋㅋ

전 고기를 너무 사랑해서 빨간 고기만 봐도

군침이.........흑

 

 

 

 

좀 웃자^^***************

 

 

 

신나게 고기를 굽습니다.

갑천에서 먹는 고기가 젤루 맛있어요~~ㅋㅋ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