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지니입니다.

쎈수학중1하답지를 검색하고 들어오셨을거에요.

답지는 본문 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해두었습니다.

모바일에서나pc에서나 바로 다운받아가실수 있습니다.

그럼 예쁜 코스모스 보시면서 잠시 힐링하고 가세요^^

 천변에 피어있는 코스모스를 촬영해봤어요.

휴대폰으로 찍었는데도 예쁜 꽃의 모습은 잘 드러나있네요.

내일이면 이제 추석이네요.

친척들을 만난다는 설렘과 용돈 받는다는 즐거움도 있을거에요.

이번에는 추석과 시험기간이 겹쳐서 ㅠㅠ 마음껏 놀지 못하는 아쉬움이 남겠네요.

그럼 화이팅하시고요!ㅎㅎ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쎈 수학 중1하 답지 올립니다.

가시면서 공감버튼 눌러주실꺼죠? 

쎈수학중1하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