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1 올백 수학 답지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세요>_< 

 오늘도 마리한화!

삼성에 18대 6으로 대승했어요.ㅎㅎㅎ

요즘 야구 볼맛 나네요.

그래도 막판에 이렇게 이기는 야구를 봐서 즐거워요.

5위는 못해도ㅜㅜ 그래도 끝까지 이렇게 재밌는 야구를 보게 되어

정말 즐겁네요 ㅎㅎ

오늘은 중1올백수학 답지 올리겠습니다.

중1올백 수학 답지가 세개인건 알고 계신가요?

하나는 본책 수학과 과학이 붙어있는 거

또 하나는 올백 프리미엄 이라고 따로 부록식으로 나온 거

또 하나는 수학, 사회, 과학이 붙어있는 서술형대비 문제집 이렇게 세권이랍니다.

저는 세권 모두 답지를 준비했어요.

휴대폰이나 pc 모두 자유롭게 다운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가시는길에 댓글 ! 아시죠? ^^

그럼 모두 이번 시험 좋은 결과 맺길 응원하겠습니다 ^ ^ *

2015 1학년 2학기 중간 올백 수사과 정답.pdf올백기출문제집 본책(수학,과학).pdf

2015 1학년 2학기 중간 올백 프리미엄 정답.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