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지니입니다. 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했습니다.

오늘 저녁에 애인있어요 라는 드라마를 시청했어요.

개인적으로 김현주를 참 좋아합니다.

뭔가 매력적인 얼굴에.. 이제 40이 가까워 오는데 여전히.

젊고 아름다움...

요즘 최지우도 그렇고, 김태희도 김현주도

나이가 많은데도 여전히 아름다운게 부럽네요.

 

얼마전 김현주가 나오는 가족끼리 왜이래도 꼬박꼬박 다 봤네요.

알파걸 느낌이 드는 김현주!

정말 매력적이에요 ㅋㅋㅋ

여자인데도 남자배우보다 여자배우들이 더 좋네요.

 

아! 요즘 이하늬도 정말 매력적이에요.

늘 당당한 자세에 말도 똑부러지게 하고

정말 지성과 미를 겸비한 여성이 되고 싶네요^^

 

오늘은 체크체크수학답지1-2 를 준비했어요.

체크체크수학은 진도교재와 개념드릴로 나뉘어있습니다.

그래서 친절한 저는 진도교재 답지, 개념드릴 답지를 모두 준비했습니다.

 

본문 하단에 파일 첨부해두었으니 다운받아가시고요.

참고로 진도교재 답지는 용량이 큰 관계로 두개의 파일로 분할했으니 이점 유의하세요!^^

그럼 전 물러갑니다.

댓글 하나도 없으면 서운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체크체크 진도교재 1-2답지(1).pdf체크체크 진도교재 1-2답지(2).pdf

체크체크 개념드릴 1-2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