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 날씨가 참 좋네요:ㅎㅎ

답지는 본문 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야구 좋아하는건 글을 보면 아실거에요.

저는 한화팬인데요.

요즘 7연패까지 하고 정말 불꽃이 꺼지는 줄 알았는데.

어제로 다시 2연승했네요.

조금이라도 불꽃이 켜지는거 같아 다행이네요 ㅎㅎ

오늘은 최상위수학 중1-2 답지 올리도록 할게요:)

그럼 답지 잘 다운받으시고요~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 ^

★★★ 최상위수학1-2답지 (p.1-18).pdf ★★★ 최상위수학1-2답지 (p.19-38).pdf 

★★★ 최상위수학1-2답지 (p.39-56).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