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요청하신 자료 쎈 중2상 답지 올립니다.

답지는 본문 하단에 고고하시면 있어요!!^^

 

목차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시고요~~^^

중2수학은 중1과는 또 다를 거에요.

유리수라는 새로운 단원이 나오고요.

지수법칙이 꽤나 혼동스러울 겁니다.

오늘 뉴스를 보니 대왕카스테라가 검색어에 뜨더라고요.

요즘 대왕카스테라 안 먹어본 사람이 없을 텐데요.

식용유가 그렇게 들어간다공....

저는 두번정도 사먹었네요 ㅎㅎㅎ

밖에서 사 먹는 음식 정말 믿을 게 못...

그래서 저는 이제 집에서 밥통카스테라 해먹으려고요.

퇴근길에 마트 들려서 박력분 사서

밥통 카스테라좀 해먹어야겠어요.

정말 외식은 믿을 수가 없어요.

예전에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일한 친구가 있었는데..

비싼 스테이크를 바닥에 떨어뜨렸다지뭐에요.

그런데 사장이 얼른 주워다 다시 갖다 주라고 그랬다네요...

그말 듣고 거기 패밀리레스토랑은 안가게 되더라고요.

그곳 패밀리레스토랑만 그러겠어요?

양심적으로 운영하는 사장님들도 계시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꽤 많다는....

그나마 마트 푸드코트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조금 신뢰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다 마찬가지죠 뭐ㅜㅜ

아 정말 당분간은 집밥에 올인하겠어요!ㅋㅋㅋ

그럼 답지 올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쎈중2상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