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우공비Q 중등 수학 2 하 표준편 답지 준비했어요.

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했어요~~^^*

아래 목차 참고하세요~~

표준편 문제집은 lecture book과 workbook 두개로 나뉘어져있어요.

그래서 저도 파일을 렉쳐 따로 워크북 따로 분할해서 올려놓았습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보고계신 이미지는 빠른 정답 확인 부분이에요~~

아래에 있는 답지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해설까지 보실 수 있어요~

요즘 돈 버는 어플 중에 캐시콜 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ㅋㅋㅋ

캐시콜은 다른 잠금앱과는 달리,

전화를 걸거나 받을때 5원씩 적립되는 어플이에요.

따로 뭐 신경쓸 필요가 없고요.

전화올때 받을때 쌓이는 포인트를 현금인출할수도 있고,

기프티콘으로 바꿀 수도 있어요.

혹시 캐시콜 하시는 분 있으시면 추천인 <news11> 입력부탁드려요 ㅋㅋㅋㅋ

그럼 답지 올립니다.

표준편에 두부분으로 나뉘어진 lecture book, work book 두개다 올립니다^^

lecturebook답.pdfworkbook답.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