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ㅎㅎ

오늘은 체크체크 더블클릭 수학 중 1-1 준비했어요^^

필요하신 분들 담아가세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혹시 어디있는지 모르겠다.. 못찼겠다 싶으시면

ctrl+f 누르시고 "pdf" 검색해보세요^^

그럼 그게 파일입니다~^^

오늘은 5월 11일 목요일이에요.

이번주 화요일에 대통령 선거일이어서 하루 쉬고 나니 주말이 빨리오는것 같아

한결 몸이 가볍고 좋으네요~~

예전에 토요일까지 근무하다가 주5일제 감지덕지였는데..

사람이 참 간사한게 주5일제 되고 나니 주4일제를 갈망하게 되네요 ㅋㅋㅋ

지금도 토요일에 근무하는 곳이 많다고 하죠ㅠㅠ

그분들에 비하면 참 감사해야할 일인데 말이죠.

어쨌뜬 체크체크 더블클릭 수학 중 1-1 정답은 본문 하단에 있어요^^

다른 필요한 답지가 있으면 언제든 요청해주세요!

어떤 글에나 댓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벌써 중간고사가 끝났죠.

이제 7월부터는 기말고사입니다ㅠㅠ

앞으로 두달 열공하시고 기말에 웃으시길 바래요:)

화이팅입니다!!!

 

그럼 이것이 답지입니다!!!

아래 pdf 라고 쓰여있는거 이게 정답해설파일이에요^^

체크체크 더블클릭 수학 중 1-1.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