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문제집해법 수학 중2-1답지를 올려요.

17년도 답지 최신이니 참고하세요.

구판과는 다르지 않을까 싶네요^.^

우선 목차 참고하시고요~~

답지는 본문 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합니다.

본문 하단을 참고하세요:)

가시는길에 댓글 하나 남겨주시면 진심 감사하겠습니다.

힘들게 찾아서 올렸는데 무플이면 슬퍼요ㅠㅠ

돈 안드는 응원이지 않습니까!

응원부탁드립니다^^

제가 댓글이 많다고 돈을 벌고 그런건 아니에요^^;;

가끔 오해하시는 분이 계셔서요 ㅎㅎㅎ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문제집해법 수학 중2-1답지 입니다.

해설을 원하시면 본문 하단에 pdf 파일 다운받아서 보시면 됩니다.

답지 블로그를 하면서 느끼는건 우리나라에 문제집 참 많아요 ㅋㅋ

가령 천재교육만 해도 수학 문제집만 7권이 넘어요.

정말 많이 찍어냅니다 ㅎㅎㅎ

이번주까지는 춥다고해요ㅠ

이번주는 설 명절인데요.

바쁘게 지나갈 것 같네요.

올 설만 명절 보내고 올해 추석부터는 놀러다닐거에요~~

일단 돌아오는 설날은 슬프네요ㅠㅠ

그럼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문제집 해법수학 중2-1.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