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올백 기출문제집 중1 - 2학기 기말고사 답지

수학과 과학을 준비했습니다.

 

 

 

2015올백 기출문제집 중1 - 2학기 기말고사 답지 수학과 과학을 준비했습니다:)

영어와 국어는 학교마다 출판사도 다르고 해서 부득이하게 올리지 못했습니다.

특별히 필요하신분이 있으시다면 댓글남겨주세요.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답지 파일 올립니다^^

1-2 기말 서술형 정답(수학,과학,사회).pdf1-2 기말 프리미엄 정답.pdf

1-2 올백 과학(본책).pdf1-2 올백 수학(본책).pdf

 

 

 

 

자! 이렇게 총 4개의 파일입니다.

수학, 과학인데 왜 이렇게 파일이 많냐?

하면요^^

 

수학이 책이 세권이에요.

본책, 프리미엄 수학 이라고 부록으로 따로 나온 교재가 있고,

서술형 문제만 따로 모아둔 교재가 또 있습니다^^

좀 복잡하죠?^^;;

 

 

2015올백 기출문제집 중1 - 2학기 기말고사 답지

어쨌든 답지 잘 다운받으시고요.

특별히 필요한 자료가 있으면 요청하세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도드림 재밌네요:)

김태호 피디의 아이디어 대단하군요 ㅋㅋ

기부를 ㅋㅋ 인건비 기부를 할 생각을 하다니:)

훌륭하네요 ㅋㅋㅋ

그럼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