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선 답지부터 올릴게요!

여러분이 찾고 계신 쎈 중3하 답지 입니다.

용량이 10.4mb로 10mb를 살짝 넘네요.

블로그가 10mb 이하까지만 올릴 수가 있어서

제가 파일을 두개로 분할했어요.

 

답지 1페이지부터 60페이지까지는 1번 파일

답지 61페이지부터 120페이지까지는 2번 파일입니다. 

쎈중3하답지(1) p.1-60.pdf쎈중3하답지(2) p.61-120.pdf

요즘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감기 환자가 많아요.

어제는 제가 택시를 타게 되었는데 아저씨가 에어컨을 틀고 계시더라고요

이렇게 추운데 에어컨이라니ㅠㅠ 더위를 많이 타는 아저씨인가부다.

하고 그냥 아무말도 안하고 택시를 탔어요. 

 잠깐 보고 말 사이니까 그냥 잠깐 가는동안에만 참자 했는데...

왠걸 집에 오니까 감기에 걸린거에요.

그 잠깐 사이에...ㅠㅠ 자는데 콧물이 주르르르.

아침에 일어나니 코도 막히고요ㅠㅠㅠ

아 슬퍼요ㅠㅠㅠ 비타민씨 오메가쓰리 꼭 챙겨드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쎈 중3하 답지는 본문 상단에 첨부해두었어요.

위에 말씀드렸듯이 용량 파일이 큰 관계로  두개의파일로 분할했다는점~

이점 유의하시고요.

 답지 전체를 받고 싶으시다면 두개의 파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제가 직접 두개의 파일로 분할한거라...

퍼가시는건 좋으나 퍼가셔서 본인 블로그에 올리시는건...........쫌..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쌀쌀한 날씨인만큼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요.

건강 유의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