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투탑 수학 중1-2답지 올립니다.

용량이 큰 관계로 4분할 했습니다.

 

투탑수학_1-2_답지_워크북①.pdf투탑수학_1-2_답지_워크북②.pdf

투탑수학_1-2_답지_진도북①.pdf투탑수학_1-2_답지_진도북②.pdf

각각의 문서에는 일치에 대한 필요성이 있지요.

일례로 철자의 오류가 그 문제의 일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송장에 있는 상품의 철자가 신용장과 다른 경우 참 낭패죠.

또는 무게가 수출서류에 적힌 것과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가 종종 발견하는 경우에는 신용장에 언급된 돈의 액수와

주문서의 액수랑 다른 경우가 있어요.

또한 선적량이 부족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것들이 실수 하지 않는다고 해도 끊임없이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용장을 작성하다보니 이런 실수를 범하고..

이런 걸 반성하게 되네요^^ 

오늘은 투탑 수학 중1-2 답지 올립니다.

제 자료를 그대로 빼다가 그대로 올리는 블로그를 발견했어요.

보아하니 그걸로 카페 유입시켜서 올리는 거 같던데요.

증거는 다 취합했고 내용증명 보내고 고소하려고 준비중입니다.^^

그냥 귀찮아서 고소 안하려고 했는데 이걸로 돈 버는거 보니

정말 꼴보기 싫으네요 ㅋㅋ

2년전에도 민사소송해서 사진한장당 100만원씩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다른케이스이지만, 엄연히 제가 분할한 자료를 그대로 올린건

명백한 도용행위입니다.

블로그에 그대로 올리는 분들 주의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