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탑 중학 수학 1-1 준비해왔어요.

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기분이 참 안좋은날이에요.

 

 

제 블로그에 있는 자료를 그대로 베껴다가 본인 블로그에 올리는 블로그를 찾았어요.

웃기는건 제가 파일 용량이 커서 파일을 4분할했는데 그것까지 완전 똑같이!

별거 아니건처럼 보이지만 파일 분할하는데도 시간이 조금은 걸린답니다.

근데 그걸 그대로 똑같이!

 

 

참 양심이 없는 거 같네요.ㅋㅋㅋ

그렇게 남의자료 퍼다가 올리면 저도 똑같이 해답지 카페 만들고

똑같이 한번 해볼까요?ㅋㅋㅋ

보아하니 해답지카페 광고하는 블로그 하는거 같던데

저도 해답지카페 하나 만들어서 위협적으로 나가볼까요.

열정쟁이라 뭐 마음만 먹으면 한달이면 정상화시킬수 있죠.

제가 있는 네이버 아이디, 티스토리 아이디 총 동원해서 애드센스 정지시켜버리고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해킹해버리면 되겠네요? +ㅁ+

 

 

그럼 투탑중학 수학 1-1답지 올려두었으니 다운받아가시고요!^^

오늘도 해피한 하루되세요 ^ ^ 

투탑중학수학 1-1, 워크북(1).pdf투탑중학수학 1-1, 워크북(2).pdf

투탑중학수학 1-1, 진도북(1).pdf투탑중학수학 1-1, 진도북(2).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