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월 3일 개천절.

금요일부터 토, 일 정말 황금연휴네요~^^

제가 그동안 기다리고 기다려왔던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모델하우스가 오픈했습니다.

원래는 경남에서 하기로 했는데 자꾸 미뤄지다 효성으로 건설사가 바뀌었더라고요.

이름도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대전 문지지구인데, 모델하우스는 유청온천역 1번출구 쪽에 있어요.

지나가면 훤히 보일 거에요.

휴일이라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주차하기 조금 불편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인기가 많을 줄이야!

아무래도 개천절이라 그런거겠죠.

 

30분정도 줄을 서서 들어갔습니다.

앞으로 토요일, 일요일도 이렇게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아이를 동반하셨다면 삐에로 아저씨한테 풍선하나 받아가세요.

오늘은 아이를 업고 있는 부모님에 한하여 줄서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더라고요!!

부러웠음!!ㅋㅋ

 

나도 사촌동생 좀 업고 가볼까나~~ㅋㅋ

 

 

 

 

 

첼로연주 인상깊네요.

아직도 음악 소리가 잔잔해요~ㅋㅋ

 

 

 

 

이제 드디어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모델하우스 입장!

30분 이나 기다렸습니다.

 

예쁜 언니들의 안내 멘트와 함께 설명받았어요.

 

여기가 북쪽이고 여기가 남쪽이고~ 상세한 설명이었어요.

 

 

 

 

2017년 5월 입주 예정이라는데,

벌써부터 두근두근 설레더라고요.

 

새집 보고 오면 사고 싶어 진다는데, 정말 그렇네요ㅠㅠ

 

제가 사고 싶은건 34평형이에요.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는 24평과 34평 중소형 아파트에요.

요즘은 1인가구가 대세라 그런지 점점 가족이 핵가족화 되면서

큰집은 인기가 없어진다고 해요.

 

 

 

 

모델하우스방문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

1등은 벽걸이42인치 티비를 준다는데,

4시반까지는 여유가 없어서 패스했답니다.

 

벽걸이 티비가 아른아른 거려요 ㅋㅋ

 

 

 

 

 

2층에 올라가면 네일아트 행사도 하고 있어요.

사람이 많지 않아 조금만 기다리시면 네일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모델하우스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