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에요:)

화요일에 황지니는 가족들과 함께 롯데아울렛 부여점에 다녀왔어요.

황지니의 집은 대전!! 아무래도 대전에서 가까운건 부여잖아요~

이천아울렛도 있고, 파주, 여주 다 아울렛이 있지만 거긴 멀어서 한시간거리에 부여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학교를 공주로 다녀서 공주까지의 길은 잘 알고 있어요^^

근데 부여는 대전에서 세종시 가는 길로 고속도로 타고 왔어요!ㅎㅎ

1시간 8분정도 걸리네요.

노은동 사시는분은 좋겠어요. 가까운 편이에요.

 

 

 

 

부여 롯데 아울렛 도착!ㅋㅋ

예전에 뽀로로 동산으로도유명했었는데,

지금은 뽀로로가 다 사라졌어요ㅠㅠ

뽀로로 보여주려고 막내동생도 데리고 갔는데,

아쉬웠어요.

 

 

 

 

지하1층, 지상1층, 지상2층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저는 명품을 좋아하는편인데, 명품은 밀라노팩토리라고 프라다, 구찌, 지방시, 입생로랑이 한 군데 모여있어요.

 

 

 

 

 

광장 곳곳에 전시물도 해놓고,

정말 잘 해놓았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군데군데 천원의 행복 장난감이 있어요.

폴리, 엠버, 헬리, 로이, 또봇도 있고요.

 

막내동생은 헬리를 타고 신나게 놀고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는 미샤, 쉬즈미스, 온앤온, 숩 이 입점해있더라고요.

쉬즈미스에 밍크망토 예쁜게 있던데...

사고 싶었는데 아직 겨울이 아니라, 더 예쁜게 나올거 같아 이번엔 구매하지 않았어요..ㅎㅎ

 

나중에 눈에 밟히면 다시 사러 가야죵!!ㅎㅎ

 

 

 

 

 

 

 

 

 

 ▼ 이곳이 바로 밀라노팩토리.

명품관이라고 쓰여있죠?

근데 생각보단 실망했어요.

다른 분들은 프라다 지갑사러 여기 가신다고 하는데,

전 프라다 가방도 얼마전에 샀고, 지갑도 홍콩에서 사와서 인지 제가 살건 없더라고요.

지방시 안티고나백있으면 사려고 했는데 제가 원하는 미듐 사이즈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했어요.

시세보다 저렴하긴 했어요.

제가 3년전에 구입한 구찌 수키백도 있더라고요.

 

부여아울렛 밀라노팩토리는 많은 제품이 있는게 아니라

하나 팔리면 새로운 제품이 들어온다고해요.

 

지방시 안티고나도 딱 한점만 있었어요!!ㅎㅎ

 

 

 

 

2층에 올라가보니 이렇게 탁 트여있는 멋진 모습도 관찰할 수 있어요.

제대로 힐링했죠!!ㅎㅎ

 

 

 

 

 

막내동생은 여기서 노래를 부르겠다고!!

랄라라라랄라 ♪

 

 

 

 

이곳은 부여 궁남지를 재현한 곳이래요.

궁남지 아직 가보지 못했는데, 곧 가봐야겠네요^^*

 

 

어린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이 또 있어요ㅠㅠ

이번엔 코코몽.

동전을 많이 준비해야겠어요.

부여 롯데아울렛 온다고 카드만 챙겨왔더니,

나중엔 현금이 부족해서 못태워줬어요.

 

 

 

지방시 안티고나백 사려고 갔는데, 사이즈 없어서 못사고

그냥 옷 몇개 사왔어요~ㅎㅎ

아쉽네요ㅠㅠ

부여 롯데아울렛 코치는 정말 세일 많이 하더라고요.

원래 세일한 가격에 추가 30%할인을 또 해주고,

코치도 집에 있는게 3개나 되서ㅠㅠㅠ

이미 디자인에 질릴때로 질려서 코치는 패스.

 

가격은 정말 저렴했어요.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