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우공비Q 중등 수학 2 상 표준편 답지 가져왔어요~

답지는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답지 파일 다운받으셔서 답 확인하시면 됩니다.

요즘 들어서 학원 선생님께서 답지를 지워달라는 요청이 많으신데요..

저는 순수하게 답지를 잃어버린 학생을 위해 올리는 중입니다^^;;

근데 그걸 악용해서 답지를 베끼면...안되겠죠? ^^;;

순수하게 공부하는데에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어릴적에 학원다닐때 몇번 답을 베껴봤는데요..

참 무의미해요.....ㅋㅋㅋ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은 우공비Q 중등 수학 2 상 표준편 답지 이미지입니다.

진짜 파일은 본문 하단에 pdf 파일로 첨부해두었어요.

잘 못 찾는분들이 가끔 계셔서요~~

파일에 별표 표시 ★ 해두었어요.

못찾으시겠으면 별표표시를 찾아보세요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패딩이 안팔린다고해요.

여름에는 참 더웠는데 말이죠.

겨울에도 엄청 추울줄 알았는데 따뜻하니 좋네요.

사실 저는 여름은 견딜만한데 겨울은 정말 못 견디겠더라고요.

새학기를 준비하시는 여러분들!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 우공비Q중등수학2상표준 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