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체크체크 수학 중 2-1 답지 올릴게요

체크체크가 개념드릴, 진도교재 이거 두개 다 올릴게여~~

지금 보고 계시는 이미지는 체크체크 수학 중 2-1 답지를 보고 계십니다.

진도교재와 개념드릴 두개의 파트로 나뉘어 있고요.

제가 보기 좋게 진도교재 개념드릴 파일 나눠놨으니까

그거 확인하시고 체크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 아침 눈이 내렸네요.

창밖을 바라보니 나무에 눈이 쌓였는데..

정말 그림엽서가 따로없네요 ㅎㅎㅎ

집을 살때 전망을 보고 샀어요.

베란다 전체가 나무로 가득차있는데 너무 행복해요.

뷰가 정말 좋아요.

어제는 친구가 놀러갔다왔어요.

친구가 집을 보더니 너무 좋다고 극찬극찬을 하는데

제 기분마저 좋더라고요.

전에다른 친구는 배알이 꼬여서 그런지

좋다는 말 한마디도 안하고

너네집 확장해서 춥다 어쩌구 저쩌구

본인은 20평대 집 살면서 보일러 빵빵하게 튼다고..

어쩌라는건지 ㅋㅋㅋ

그렇게 꼬인 마음으로 살면서 평생 20평대 살았으면 좋겠네요.

남 잘되는건 절대 못보나봐요.

그래서 이제 인연을 끊었어요.

뭐 앞으로 친구해도 별볼일 없을 것 같더라고요.

남의 행복을 축하는 빌어주지 못할망정

훈수질이라니...

개념드릴2-1답지.pdf진도교재2-1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