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체크체크 유형 마스터 수학 중1-2 답지 올릴게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ㅎㅎ

오늘은 비가 갑자기 내리는 바람에 우산이 없어서

길거리에 계속 서 있었어요ㅠㅠ

인심 좋은 분이 우산을 빌려주셔서

비 맞지 않고 집에 올 수 있었어요~~ㅎㅎ

각박한 세상 속에 훈훈한 분들도 아직은

많이 계시더라고요~~ㅎㅎ

오늘은 체크체크 유형 마스터 수학 중1-2 답지 올려요.

유형 마스터 답지가 용량이 너무 커서

두개의 파일로 분할했어요.

1번,2번 파일 분할했으니 참고하세요^^

자! 그럼 잘 받으세요^^

1번 답지(~p.31).pdf2번 답지(~p.64).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