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ㅎㅎ

오늘은 체크체크 진도교재 2-2 답지와

체크체크 개념드릴 2-2 답지 올립니다.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어요~~ㅎㅎ

본문 하단에 있는 거 받아가시면 됩니다!

본격적인 휴가시즌이에요.

시원한 곳으로 휴가 다녀오셨나요?ㅎㅎ

저는 일찌감치 휴가를 써서 그런지 ㅜㅜ

여름이 길게만 느껴지네요...ㅎㅎ

휴가는 좀 늦게 다녀오는게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영화관에 갔는데 택시운전사랑 군함도가 관을 다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제가 보고 싶은 영화는 1관에서 혼자 힘겹게 자리를 잡고 있더라고요 ㅎ

방학시즌이라 어린아이들도 많고

흔히 말하는 맘충들도 많이 있었어요...ㅎㅎ

체크체크 진도교재 2-2 답지와 체크체크 개념드릴 2-2 답지 올립니다.

가끔 파일이 안 열린다는 분이 계시는데요.

이런 경우 pdf뷰어가 없으실때 그런 현상이 있어요.

검색창에 pdf뷰어 받으시고 이 파일 열면 열립니다!!^^

자! 그럼 저는 이만 !

즐거운 주말 되세요^^

체크체크 개념드릴 2-2 답지.pdf체크체크 진도교재 2-2 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