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개념원리 go단수 중 3-1답지를 준비했습니다:)

본문 하단에 첨부했어요.

스크롤 쭉 내리시고 본문 하단으로 가세요^^

pdf 라고 쓰여있는것이 파일입니다. 쉽게 찾을 수 있어요.ㅎㅎ

제가 한참 야구를 좋아했는데

올시즌은 야구가 별로 재미가 없네요.

생각보다. 성적을 못내서 그런걸까요.

기대를 걸던 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해서그런지

크게 이겨도 뭐 재미가 없고

지고 있으면 지는구나...하면서 그냥 채널 돌려요^^;;

스코어도 지금 봤는데 오늘도 졌네요 ㅋㅋㅋㅋ

도대체 몇위로 끝나려고 하는지

가을야구 갈수나 있을런지....ㅎㅎㅎ

개념원리 go단수 중 3-상 답지 보고 계씹니다.

본문 하단에 있습니다^^

개념원리 go단수 중 수학 3-1 답지는 본문 하단에 있어요.^^

pdf 파일로 되어있고요.

pdf 뷰어가 없으신 분들은 파일이 열리지 않아요!!ㅠㅠ

파일 다!운!받았는데도 안 열리면

pdf 뷰어 받아서 열어보세요~

그럼 열립니다^^

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바로 요 아래것이 답지입니다^^

개념원리 go단수 3-1 답지.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