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개념원리 go단수 중 1-상 준비했어요.

답지는 본문하단에 첨부해두었으니 본문 하단 참고하세요.

마우스로 스크롤 쭈욱 내리시고 본문 하단으로 가시면 됩니다^^

개념원리 go단수 중 수학 1-1 이에요.

요즘 제 카톡 알람소리가 여기저기에서 인기에요.

통장에 1억원이 입금되었습니다.

라는 멘트인데요 ㅋㅋ

그걸 듣던 주변 사람들이 첨에

보이스피싱 아니냐고 막 놀라고 ㅋㅋ

다른 알람에 비해 좀 길어서 주목받기 쉽더라고요.

버스나 지하철 대중교통 이용시에는 창피한 알림음일 수도 있겠어요 ㅋㅋ

다행히 저는 버스는 잘 안타는편이라..ㅎㅎ

어쨌든 그렇게 알림음을 해놓으니

문자올때마다 1억원이 통장에 도착해요.

하루에만도 몇십억원이 들어오나 몰라요.ㅎㅎ

말이 씨가 된다고 좋은 말만 하고

좋은것만 보면 그렇게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

그럼개념원리 go단수 중1 상 답지 올릴게요^^

개념원리 go 단수 2-1.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