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고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중3학생분들.

3월 모의고사 많이 푸시죠?^^

 

그래서 오늘은 2015년 3월 고1 모의고사 문제지를 준비했습니다.

과목별로 2015년 3월 고1 모의고사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을 준비했습니다.

문제지와 해설지를 준비했으니 필요하신분들 받아가세요^^

과학.pdf국어.pdf사회.pdf수학.pdf영어.pdf한국사.pdf정답해설.pdf

이제 1월이네요~~

2016년이 언제지나갔는지도 모르게 2017년이 왔어요.

다들 2017년 계획은 세우셨나 모르겠네요^ ^

저는 성인이 되고 나니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게을렀던 작년을 반성하며..

이제 운동열심히 해야겠어요.

요즘 순시리때문에 세상이 참....시끄럽죠.

빨리 해결되어서 평범한 세상 일상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아직 중3 여러분이라면 모의고사 푸는게 습관화가 안되었을 거에요.

시간을 재고 많이 푸는 게 좋아요.

자주 풀다보면 푸는 속도도 빨라지고 문제를 보는 눈도 길러지게 된답니다.

국어는 정말 시간이 없어서 못 푸는 문제가 많을거에요.

타이머 재고 꼭 풀어보세요.

저는 주말을 이용해서 많이풀었던 것 같네요.

국어는 책을 많이 읽는 자가 승자라고 하죠.

근데 이제 고1인데 책 읽을 시간도 없고ㅠㅠ

그러니 문제 푸는 능력을 기를 수 밖에요..

해답을 보면서 왜 이게 답인지 답이 아닌지 따져보는것도 중요하고요^^ 

자! 그럼 2015년 3월 고1 모의고사 올리면서 저는 물러갑니다!!

그냥 가시면 서운해요.^^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열공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