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요즘 중3들 열심히 공부하고 계시죠~

곧 있음 고1 이다보니까 2016년 고1 3월 모의고사 준비하시는분들 많더라고요^^

그래서 문제지 준비했습니다.

국어영역, 수학영역, 영어영역, 사회과학탐구영역, 한국사영역 준비했습니다.

문제지와 답지 준비했어요.

사회과학탐구영역은 알집으로 압축해놓은거라 폰에서는 잘 다운이 안될 수 있어요.

그런 경우 pc를 이용해서 다운받아가세요^^

 

 

파일은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본문 하단을 참고해보세요.

 

티비에 김경호 나오는데, 김경호랑 권혁수랑 듀엣으로 노래를부르네요.

권혁수 정말 김경호같이 노래 부르네요 ㅋㅋ

오히려 김경호보다 잘 부르는느낌 ㅋㅋ

 

지난번에는 kcm하고 권혁수하고 김경호 노래 배틀하던데

권혁수가 이겼더라고요~~

노래를 잘한다기 보다는..

김경호 노래 분석을 잘해서 모창을 잘하는^^

그런느낌이었어요~~

 

요즘 날씨가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요.

감기 심하게 걸리면 몇일동안 누워있게 되더라고요.

집에 누군가 아프면 기운도 없고...그렇죠.

 

 

 

그럼 파일 올립니다.

잘 다운받아가십시오^^ 국어영역.hwp수학영역.hwp영어영역.hwp정답해설.hwp

한국사영역.hwp사회과학탐구영역.zip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