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2016년 3월 고2 모의고사를 준비했습니다.

파일은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본문 하단을 참고하세요.

오늘 라디오스타에 태양이 나왔는데 태양의 눈코입이 민효린이 맞다고 하네요.

둘이 3년정도 사귀었다고 하는데 전 더 오래된 느낌이네요.

민효린 코가 정말 예뻐요.

명품코라고 자연산으로 유명한 코죠~~

코에 점까지 정말 매력적이에요.

 

탑은 2월에 군대간다고 하네요.

진짜 군대갈때 되니까 말라가네요. 얼굴살이 확 빠진느낌.

아래 보고 계시는것은 2016년 3월 고2 모의고사 사회 문제지입니다.

이미지파일이고요.

진짜 파일은 본문하단에 첨부했습니다.

요즘 사회문제 어렵네요.

제가 풀어보려고 하는데 참 어렵네요.ㅋㅋ

예전에는 세계사가 참 어려웠는데ㅠㅠ

지금은 여행다니면서 세계사 공부하는데 재미있더라고요.

확실히 공부는 흥미를 갖고 관심을 가져야 재미가 있는 듯 해요.

내일은 목요일이네요.

하루하루 시간이 참 금방가요~

여러분들은 계획성있게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 또한 친구들에게 계획성있게 시간 보내라!

라고 이야기하고선 그러지 못하는 저를 반성해봅니다ㅠㅠ

이제 크리스마스입니다!!

12월 25일 ..

근데 일요일이라는 단점 ㅠㅠ

빨간날인데 일요일이라서 아쉬워요 어흐그흑 ㅠㅠ

1월1일도 일요일...

그래서 빨간날 강제반납..슬프네요.

곧 있으면 겨울방학이죠.

학생여러분들 완전 신이나겠어요!!ㅎㅎㅎ

자 ! 그럼 2016년 3월 고2 모의고사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정답해설 올립니다.^^

과학.pdf국어.pdf사회.pdf수학.pdf영어.pdf정답및해설.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