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 준비한 자료를 안내하겠습니다.

바로 개념 플러스 유형 기하와 벡터 정답과 해설 인데요.

◆개념플러스유형 기하와 벡터◆.pdf

 

pdf 파일로 첨부하겠습니다. 

 요즘 드라마 뭐 보시나요?

저는 그 인기많은 응팔도 아직 시작을 안했습니다.

그냥 혜리의 거부감때문에 보기 싫은데..

막상 본 사람들이 혜리 연기 잘한다고들 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경표가 좋아서 보고 싶긴 한데,

아직 시작을 안했네요 ㅋㅋ

막상 시작하면 엄청 빠질 것 같기도 하고 그래요^^

 내딸 금사월도 줄거리는 계속 보고 있긴 한데,

4회까지는 봤거든요~ 아직 한참이나 밀렸죠ㅠㅠ

예전에는 일일드라마가 좋았어요.

하루하루 내용이 나오니까 일주일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좋더라고요~ ㅎㅎ

한참 그녀는예뻤다 드라마 이후로 이렇다할 드라마에 빠진 적이 없네요.

 

오늘 실검을 차지하고 있는 애인있어요.

대사가 참 찰 지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동영상만 잠깐잠깐 보곤 했는데,

김현주는 나이 40인데도 아직도 참 예쁘네요.

20대라고해도 믿을 미모에요.

 

개념 플러스 유형 기하와 벡터 정답과 해설 이야기하다가

이렇게 여기까지 산으로 왔네요^^

암튼 각설하고~

자료 올리니 필요하신분 받아가시고요.

그럼 이만 ^^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