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요청하신 자료를 올립니다!!

바로 해법 열공 중1-1 기말기출문제집 수학 답지 인데요.

본문 하단에 첨부했으니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요즘 드라마 보고 계신거 있으세요?

저는 이름없는여자 라는 드라마를 즐겨보고 있어요.

일일드라마인데요.ㅎㅎㅎㅎ

예전에는 월화드라마, 수목드라마 이렇게 미니시리즈를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연속극이 재밌더라고요.

매일매일 즐길 수 있어 그런 것 같아요.

이름없는여자 내용은 약간 약빤것 같지만?!ㅋㅋㅋ

그래도 막장 스러운게 재미나더라고요.

각박한 세상에 한줄기 빛이라고 할까요 ㅎㅎㅎ

해법 열공 중1-1 기말기출문제집 수학 답지는 본문 하단에 있어요^^

해법 1학기 기말 열공 기출 문제집 중1 답지라고도 불러요^^

지금 보고 계신 이미지는 순수하고 캡쳐본이고요

진짜 파일은 본문 하단에 두었답니다!!

요즘 지식인이나 다른 답지카페, 답지블로그에서

제 블로그를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ㅎㅎ

링크도 스스로 걸어주시고요.

홍보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 그럼 해법 1학기 기말 열공 기출 문제집 중1 답지이자

해법 열공 중1-1 기말기출문제집 답지 올릴게요!!ㅎㅎ

본책과 서술형부록, 수학교과서 이렇게 세파트로 나뉘어있으니

잘 구분해서 쓰세요!ㅎㅎ

1-1 본책.pdf1-1 서술형부록.pdf1-1 수학교과서.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