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은 2018 수능특강 영어 답지 준비했어요.

이번 2017년 2월 8일에 수능특강이 출시 됐어요.

2018년도 수능 준비하는 학생여러분들에게 도움 되고자,

수능특강 문제지, 답지, 영어단어 정리집을 파일로 준비했어요^^

출저는 ebsi 홈페이지입니다^^

본문 하단으로 스크롤 쭈욱 내리시면 파일 있어요^^

다른 ebs 자료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요청하세요!

귀찮고 번거로워서 ebs 가입이 꺼려진다면...

저에게 요청하세요^^

ebs 홈페이지에 가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018 수능특강 책은 2017년 2월 8일에 출시됐습니다.

어제 출간된 따끈따끈한 책이네요^^

그래도 예전에 비해 수능 연계교재가 많이 줄었어요.

제가 공부할때는 8권이었나..

정말 많았거든요ㅠㅠ

기억도 안나네요ㅠ

지금은 연계교재가 적어서 그래도 그나마 공부할만 할거에요.

수능특강에 나온 단어는 꼭 암기하시고요.

본문도 세번이상은 해석하면서 문장분석 하면 좋아요.

물론 학교에서도 많이 다룰거에요!

학교에서 공부하는거 꼼꼼히 살펴보시고요~~^^

그럼 수능특강 단어 및 숙어, 수능특강 본문(문제지), 수능특강 정답 파일 올립니다.

영어_영단어숙어.pdf 영어_본문.pdf 영어_정답.pdf

반응형

'고등수능 > 영어듣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팝송 영어공부 - its gonna be me  (0) 2015.01.29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