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답지는 본문 하단에 첨부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어제부터 날씨가 조금 풀린 것 같아요.

상대적으로 덜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네요.

말복도 지나고..이제 좀 풀리려나요?ㅎㅎ

 

다가오는 14,15연휴 여행 계획 있으신가요?

저 황지니도 여행을 좀 다녀오려고 하는데 아직 여행지는 정했는데

숙소도 못정하고 ㅠㅠ 아직 제대로 된게 없네요.ㅎㅎ

오늘은 내공의 힘 중등 수학 1-2 478제 답.지를 올리려고 합니다.

지식인에 답지 요청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파일 용량이 큰 관계로 두개의 파일로 분할했습니다.

두개의 파일 모두 받으셔야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소중한 공감, 댓글 감사합니다. 

내공의힘 중등수학 1-2답지(1).pdf 내공의힘 중등수학 1-2답지(2).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