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료는 본문 하단에 파일 첨부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저는 지금 무한도전 가요제 재방송을 보면서 글을 써요~

이번에도 엄청 화려한 스타들이 나오더라고요 ^ ^ *

저는 아쉽게도 1회부터 챙겨보질 못해서 ㅋㅋ

지금 열심히 정주행중이랍니다.

오늘 준비한 자료는 자전거도둑 입니다.

자전거도둑 줄거리를 간단 정리하고 싶었는데,

깔끔한 자료가 있어서 파일을 올릴게요.

아래 이미지는 잘 안보시이죠?

그래서 제가 pdf파일을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으니 다운받아 이용하세요.

자전거도둑은 현대소설이자 단편 소설입니다.

시대적 배경은 1970년대, 공간은 청계천 세운상가입니다.

물질적 이익만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부도덕성을 비판한 작품입니다.

주인공 소년의 순수한 눈을 통해 보이는 어른들의 부도덕성이 선명하게 드러납니다.

 

한장으로 깔끔하게 정리한 파일을 올립니다.

필요하신분 다운받아가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 ^

내일 또 오겠습니다 !ㅎ 

자전거 도둑.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