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료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오늘 제가 올릴 자료는 중2 과학 범위인데요.

바로 중2 과학 기권 범위입니다.

단원 이름은 기권과 우리 생활.

공부하시는데 도움이 되고자 대단원 모의고사를 올려봅니다.

출처는 해법입니다. 

 공부하시는데 도움 많이 되시고요.

시험 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가 글을 쓰는 날씨는 우중충하네요.

어제는 맑고 쨍쨍했는데 비가 오려나요...

날씨가 좋지 않네요.

어제 저는 야구장에 다녀왔는데요~

정말 더워서 땀이 잔뜩 났어요..

많이 힘들었네요.

아래 보시는 이미지는 중2 과학 기권 모의고사입니다.

이 자료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으니 공부하시다가 도움되시라고 올립니다.

2학년_3 기권과 우리 생활(답).hwp 2학년_3 기권과 우리 생활(문).hwp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