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료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

어제 토요일 저는 부여에 다녀왔어요.

부여 궁남지에 축제가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너무 정신없고 어지럽더라고요.

사람도 많고 너무 붐비는 하루였어요.ㅠㅠ 

예쁜 연꽃 보고 싶었는데 사람을 본건지 연꽃을 본건지.ㅋㅋㅋ

연꽃은 아직 다 피지 않았어요.

축제기간이 끝난 후에 가면 연꽃이 한가득 피었을거 같아요^^

오늘 준비한 자료는 중1 과학 기출문제 입니다.

본문 하단에 기출문제 대신 저는 예상문제로 준비했습니다.

공부하시면서 큰 도움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1학년_1 과학이란(답).hwp1학년_1 과학이란(문).hwp

1학년_2 지구계와 지권의 변화(답).hwp1학년_2 지구계와 지권의 변화(문).hwp 

1학년_3 힘과운동(답).hwp1학년_3 힘과운동(문).hwp

1학년_4 광합성(답).hwp1학년_4 광합성(문).hwp

1학년_5 열과 우리생활(답).hwp1학년_5 열과 우리생활(문).hwp

1학년_6 분자 운동과 상태 변화(답).hwp1학년_6 분자 운동과 상태 변화(문).hwp

1학년_7 수권의 구성과 순환(답).hwp1학년_7 수권의 구성과 순환(문).hwp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