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답지는 본문 하단에 있으니 다운받으세요^^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어제 해피투게더를 보니 장나라가 나왔더라고요.

나라짱! ㅎㅎ 한참 잘나갈때 cf도 정말 많이 찍고 노래도 잘부르고 귀여운 이미지로 장난 아니었쬬.

한동안 슬럼프 시기가 있었는데 지금은 동안미녀로 다시 우뚝 서고 있어 다행이란 생각마저 드네요^^

이런걸 보면 사람이 항상 잘나가는건 아니구나..

언젠가는 인생의 굴곡이 있구나 생각하면..저 자신을 돌아보게 됩니다.

저도 지금 제친구, 제 또래에 비해서는 2배 3배의 수익을 벌고 있지만.

이게 영원하리라는 보장은 또 없잖아요..

그런걸 생각하면 제 자신을 다시 한번 돌아보게 됩니다.

겸손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아 요즘 사촌동생 때문에 미치겠습니다.

터닝메카드 장난감을 사달라고 하는데..돈이 문제가 아닙니다.

문제는 터닝메카드 장난감을 구할 수가 없어요.

정말 근처에 있는 장난감가게는 다 전화해봤는데 다 품절되었다고..

어쩌면 좋니..정말 물건 사기가 하늘에 별따기네요.

요즘 이렇게 허니버터 마케팅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이래야 소비자가 더 사고싶고 사야만 하고 이런 마음을 갖게 하려고...

정말 못됐어요 ㅜㅜ

100발 100중 영어 중 2-1 답지

기말고사 기간이라 요즘 좋아하는드라마도 마음놓고 보질못하죠ㅠㅠ

요즘 가면이나 맨도롱 재밌던데~

여러분들은 어떤 드라마를 보시나요ㅠㅠ

시험대비 잘하시고요~~ 시험 끝나면 신나는 방학이 돌아오니까요!

그때 되면 재미있는 드라마 몰아서 볼 수 있답니다.

그럼 100발 100중 영어 중 2-1 답지 잘 다운로드받으시고요~

가시는길에 공감,댓글 하나 해주세요!

저에게 큰 응원이 될 거 같아요

YBM(박준언)_답해설.pdfYBM(신정현)_답해설.pdf

교학(권오량)_답해설.pdf동아(김성곤)_답해설.pdf

동아(이병민)_답해설.pdf미래엔(배두본)-답해설.pdf비상(이석재)_답해설.pdf지학(양현권)-답해설.pdf 천재(김진완)-답해설.pdf천재(이재영)-답해설.pdf

천재(정사열)-답해설.pdf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