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메르스로 인해 공포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저도 주말에 콘서트 갈 계획이 있었는데 다 취소했습니다.

영 찝찝해서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은 가고 싶지가 않네요.

정확한 감염경로도 나와있지 않고 정말 무섭네요...

오늘은 이청준 눈길 작품을 올려봅니다.

국어1 교과서에도 나오고 있죠~

물론 출판사마다 조금씩 다르니 나오는 작품도 다르겠네요.

작품은 hwp파일로 올려두었습니다^^

본문 하단에 첨부해두었으니 다운받아서 읽어보세요 

 날씨가 따뜻하고 좋네요.

메르스만 없었으면 두려움도 없고 편안한 하루였을텐데,

아침부터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이청준 눈길 전문 읽어보시고 평온한 시간을 갖도록 해보세요^^

 영화 집으로 이미지인데요.

유승호 정말 많이 어릴적이네요.

이제는 군대도 다녀오고 늠름한 성인이 되었는데 말이죠.

정말 멋진 사람이 되었어요^^

정말 뜬금없는 소리네요~

자! 그럼 눈길 파일은 본문 하단에 있으니 읽어보세요!

위 사진은 이청준의 눈길과는 관련은 없는 영화 집으로의 스틸컷입니다.

이 사진 보니 유승호 정말 많이 컸네요.

이제는 성인이 되어 군대도 다녀오고.ㅋㅋ

세월 참 빠릅니다.

그럼 요 아래에 눈길 전문 올려놓을게요.

눈길(이청준).hwp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