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쌍떼꼬르 초대박 13kg 빠진 후기

 

 

 

어느덧 1월 말이네요. 2015년 새해가 되면서 다이어트 하겠다는 굳은 의지도
작심삼일이 지난지 꽤 되고 다시 한번 마음을 다 잡아보겠다는 여성분들
쌍떼꼬르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거에요.
제가 먹고 2주.만에 효과를 본 쌍떼꼬르에 관한 포스팅 시작합니다.

 


 

 

쌍떼꼬르는 무엇일까요?

 

쌍떼꼬르는 본질적으로 칼로리 커팅제 에요.
쉽게 말씀드리면 몸에 흡수한 칼로리만큼을 배출해주는 건데요.
저도 다이어트 하느라 이러저러한 다이어트 컷팅제, 보조제 유경험자에요.

 

무엇보다 간편한 스틱형이라 휴대하기도 편해서
깜빡있고 안 먹어도 가방속에 몇개 챙겨두고 어디서든 먹을 수 있어 편하더라고요.

 

 

 

 

쌍떼꼬르 효과는?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마음먹으면 가장 먼저 밥 양을 줄이게 되죠.
이런 극단적인 방법은 갑작스 몸에 무리를 줄 수 있어요.
그래서 우리에게 찾아오는건 요요....

저는 생리전후에 식욕이 폭발해서 다이어트에 늘 실패하곤 했어요.

 

 

 

 

 

이런 다이어트의 단점을 개선시킨 칼로리컷팅제가 바로 쌍떼꼬르에요.
제품만 먹어도 효과가 있는데 저는 운동도 병행해줘서 효과를 크게 봤어요.

 

 

 

 


쌍떼꼬르가 유명해서 광고도 많이하고, 파는 곳도 정말 많죠.
우선 전문 상담원에게 쌍떼꼬르가 내 몸에 맞는지 확인도 해보시고
구체적으로 칼로리컷팅제가 뭔지, 내 체질에는 맞는건지,
기간은 얼마나 두고 먹어야 하는지 상담해보세요.

무조건적인 구매요구는 안해서 좋더라고요.

 

이미지를 누르면 상담 링크로 이동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Inf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