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황지니입니다:)

개념플러스유형 2-1답지 올립니다.

답지는 개념편, 유형편라이트, 유형편파워 답지 올립니다.

개념편.pdf유형편라이트.pdf유형편파워.pdf

pdf 파일로 첨부합니다. 

 개념+유형 답지가 정말 많죠.

개념편 + 유형편 라이트 + 유형편 파워

세가지 입니다.

구분해서 분할했으니 편하게 다운받으시면 될 것 같네요.

연말이라 그런지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연기대상 지성이 탔네요.

저는 황정음이랑 공동으로 탈 줄 알았는데

지성이 혼자 탔네요.ㅎㅎ

지성이 연기는 참 잘했지요:)

 개념플러스유형 2-1 답지 올리면서

저는 빠이 할게요~ ^^*

반응형
Posted by Info-W
,